본문 바로가기
소식/KT Cloud News

KT, KT DS x Zadara 공동 세미나

by Tech blog 2022. 2. 8.

KT, KT DS·Zadara와 함께 공동 세미나 개최

 

KT가 지난 125일 판교 KT Cloud Open Space에서 KT DS, 자다라(Zadara)와 함께 KT Cloud를 보다 잘 활용할 수 있는 솔루션을 소개하는 세미나를 마련했습니다.

 

이번 행사는 KT 기업 고객과 총판 담당자분들을 초청하여 진행되었는데요. KT Cloud와 상호 보완적인 역할을 할 수 있는 KT DS의 원격 백업 솔루션, OneBackup 서비스와 자다라의 에지 클라우드 서비스를 설명하는 두 개의 세션으로 구성되었습니다.

 

Zadara Edge Cloud Services

첫 번째 세션에서, 자다라 솔루션 아키텍트 이창훈 차장은 기업의 효율적인 데이터 관리 및 인프라 운영을 위해 자다라 에지 클라우드 서비스를 제안했습니다. 자다라의 서비스를 스토리지 서비스 모델과 클라우드 플랫폼 모델로 나누어 특징, 차별점 및 기존 사례를 소개했습니다. 또한, 자다라 스토리지가 KT Cloud 고객에게 어떻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앞으로 KT Cloud와 어떻게 시너지를 낼 수 있을지 그 방향도 함께 제시해 주었습니다. 

 

 

KT DS Backup as a Service, OneBackup

KT DS는 지난해 글로벌 데이터 보호 기업 베리타스(Veritas)와 협력하여 원격 백업 서비스인 OneBackup 서비스를 출시했는데요. 세미나의 두 번째 세션에서 Cloud사업담당 이기순 차장은 지속적으로 확대되는 Cloud 백업 시장에서 OneBackup 서비스의 필요성, 특장점에 대해 설명했습니다. 소규모 백업, 소산 백업을 필요로 하는 고객이나 KT Cloud Multi/Hybrid Cloud를 이용하는 고객에게 적합한 백업으로 OneBackup 서비스로 제안했습니다.

 

 

앞으로도 KT Cloud를 보다 잘 활용할 수 있도록 이번 행사와 같은 자리를 계속해서 마련할 계획입니다. 많이 기대해 주시기 바랍니다! 

 

댓글0